남해군 지역 후학양성을 위한 향토장학금 기탁 줄이어

새남해농협 시금치 공선 출하회 기탁 기념촬영 사진

새남해농협 시금치 공선 출하회 기탁 기념촬영 사진

(사)남해군향토장학회에 지역 후학양성을 위한 향토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어 매서운 초겨울 추위도 잊게 하고 있다. 

장학회에 따르면 새남해농협 시금치 공선 출하회에서 200만원, 남해읍 박봉수씨가 50만원, ㈜비츠로에서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새남해농협 시금치 공선 출하회는 남해군수실을 방문해 시금치 사업생산 수익금 일부를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했다. 

그 다음날인 2일에는 남해읍 심천리에 거주하는 박봉수 씨가 남해군향토장학회를 방문해“작은 정성이지만 미래를 책임질 우리의 꿈나무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토장학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박씨는 2010년 12월에도 50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앞으로도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같은 날 창원시 LED관련 전문업체인 ㈜비츠로 감정선 대표가 향토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감정선 대표는“남해군 내 LED 가로등 설치사업을 통해 얻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공헌활동으로 기업과 남해군이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공유가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남해군 향토장학회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비츠로는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LED 조명 개발, 생산 및 판매업체로서 2012년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인증 및 LED 조명 관련 발명특허 출원 등의 노력을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 사업을 실현시켜 녹색경영에 앞장서는 녹색전문업체이다.




2014-12-09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