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서면 노인회 분회 연시총회 개최

남해군 서면 노인회 분회 연시총회 개최

남해군 서면 노인회 분회 연시총회 개최

서면 노인회 분회(회장 최채민)가 지난 5일 서면종합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하에 노인회장, 총무 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전월 결산 보고, 노인대학 운영에 관한 협조, 서면노인회 발전방향 논의에 이어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 염원 캠페인이 펼쳐졌다.

 

 최채민 분회장은 항상 서면 노인회의 화합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면 노인회는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어드리는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여동찬 의원과 김창우 의원도 참석하여 인구감소에 따른 고령화로 인해 노인회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의회도 군민의 입장에 서서 더욱 열심히 뛰겠다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문석종 서면장도 어르신들의 고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원로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총회 후 회원들은 국내최고 관광지 보물섬 남해와 여수를 한번에! 남해~여수 해저터널로부터 시작됩니다.‘ 라는 주제로 해저터널 건설을 염원하는 캠페인도 개최하여 우리 힘으로 기필코 성사해 나가자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2021-03-08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